고객 구매 여정...더보기접기

2019-04-17 생각정리맵 ThinkWise
0
13101
12
3
상세설명

마케팅 실무 영역에서 고객이 상품을 처음 접했을 때부터 구매를 결정하기까지의 여정을 관찰하고, 이에 맞게 적절한 채널에 적절한 콘텐츠를 배치하는 게 중요해졌습니다. 마케터 분들이나 사업을 하시는 분들은 이 맵을 참조하시면서, 이처럼 TW를 활용해 마케팅하고자 하는 상품의 고객구매여정을 잘 관찰하고 그에 맞는 적절한 전략 및 액션을 기획하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 문제 해결 도구로 TW를 활용해보세요! 두통약이 필요 없습니다ㅎㅎ

해시태그
댓글
구영주
고객 구매 의사 결정을 고민하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...더보기 접기
이성호
좋은 자료 감사합니다~!
...더보기 접기
이재익
멋지십니다
...더보기 접기